경이로운 대륙
지구 곳곳을 둘러보며 자연 서식지에 있는 야생동물들을 체험하자. 감탄사가 나오는 놀라운 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최첨단 카메라로 촬영한 엄청난 영상에서부터, 고전적인 자연 명소의 새로운 모습까지 아우르는 이 시리즈는 시청자에게 야생의 세계를 생생하게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