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주세요 진짜예요! 최고의 이야기
남매인 커비와 찰리가 '믿어주세요 진짜예요!'를 통해 세계의 기이한 발견과 재미있는 사실들을 공유한다. 찰리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의 제작 비하인드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