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환상의 눈속임
엄청난 마술과 착각을 일으키는 영상, 방금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바이럴 영상들? 영상 안에 숨겨진 묘기를 익혀 보세요.
아이 원더가 최고의 마술, 착각을 일으키는 영상과 묘기 영상을 선보인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우승자 신림, 슬로 모 가이즈 등을 포함해 디지털 마술사들과 일루셔니스트들이 출연한다. VFX 환상, 틱 묘기, 손 카드 묘기, 느린 동작 액션, 카드 던지기 묘기 샷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이 원더에서는 관객들이 마술을 직접 경험하고, 놀라운 묘기를 부리는 법도 배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