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길 구조대
매년 겨울, 눈보라는 노르웨이의 산길을 유럽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로 만들어 중요한 무역로를 막고, 극단적인 경우에는 치명적인 사고를 유발한다. 강력한 구조 전문 트럭 기사들로 구성된 '빙판길 구조대'는 창의력과 재치, 용기를 발판으로 재난을 예방하고 목숨을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