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Arena: Serena Williams
27년간 프로 테니스 선수로 활동한 세레나 윌리엄스가 자신에게 가장 의미 있었던 그랜드 슬램 대회 출전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선수 생활에서 중요했던 순간들을 되짚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