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에 대한 검토
100년 넘는 비디오 판독의 역사와, 비디오 판독 테니스 도입 전후 논쟁적 순간들을 기록하는 'Subject to Review'는 최종 판정을 내리는 카메라와 컴퓨터 시뮬레이션의 메커니즘, 그리고 판정의 진실성의 한계를 살핀다.
100년이 넘는 비디오 판독의 역사를 되짚고, 비디오 판독의 테니스 경기 도입 이전과 이후의 논쟁적인 순간들을 기록하는 'Subject to Review'는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최종 판정을 내리는 카메라와 컴퓨터 시뮬레이션의 메커니즘을 탐험하는 한편, 그런 판정의 진실성이 가진 한계도 함께 살펴본다. 최종적으로, 이 영화는 스포츠 속 과학 기술에 대한 이야기이며, 동시에 단순한 경기의 차원을 넘어서서 우리가 기계로부터 무엇을 바라는지 알아보는 인간 정신에 대한 연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