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친과 미지의 세계로
이 시리즈는 엘리트 모험가들이 공포, 상실, 그리고 대자연의 가장 가혹한 상황에 맞닥뜨린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그들의 마음속으로 관객들을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