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의 재발견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난파선인 타이타닉호는 대서양 차가운 바다 3.5km 아래에 가라앉아 있다. 1985년에 처음 발견된 이후, 수많은 사람이 이 난파 지점을 탐험했지만 현재까지도 온전히 기록되지 못한 이 머나먼 해저를 탐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