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기 속의 진실
평범한 소녀에서 갑자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제이미(케이 파너베이커)의 좌충우돌 이야기. 제이미는 우연히 자신의 일기를 과제로 냈다가 1등 상을 받게 된다. 일기 속의 이름들을 전부 가명으로 쓰고 자신을 이즈(다니엘 파너베이커)라는 멋진 가상의 인물로 설정했지만, 진실이 밝혀지면서 제이미의 주변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진정한 친구의 도움을 받으면서 제이미는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