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우 홈커밍 워리어
학교 여왕 자리에 오르는 것에만 관심이 있던 퀸카 웬디 우 앞에 어느 날 나타난 신비한 중국 승려 쉔! 그녀의 모든 것이 뒤바뀐다.
학교 여왕 자리에 오르는 것에만 관심이 있던 퀸카 웬디 우, 어느 날 신비한 중국 승려 쉔이 나타나고 그녀의 모든 것이 뒤바뀐다. 숙제와 남자친구, 학교 여왕 자리를 차지하려는 피나는 경쟁, 이것만으론 부족하다. 육체와 정신, 영혼 모든 것을 쿵푸로 단련해야 한다. 웬디는 과연 잠재된 무사의 자질을 깨닫고 인생의 귀중한 교훈을 얻을 수 있을까? 화려한 쿵푸 액션과 귀여운 브렌다 송의 연기가 웃음을 가져다 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