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이고 냉소적인 야구 스타는 열두 살 시절로 돌아가고, 동네 공터에서 야구를 하면서 야구를 향한 애정을 다시 찾는다.
이기적이고 냉소적인 야구 스타는 열두 살 시절로 돌아가고, 동네 공터에서 야구를 하며 야구를 향한 애정을 되찾는다. 욕심 많은 개발업자 때문에 공터가 위험에 처하자, 야구 스타는 친구들에 대한 의리를 지키고, 공터를 구할 뿐 아니라 인생 경로를 바꾸어 되고 싶었던 사람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