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에디
태런 에저턴과 휴 잭맨이 주연을 맡았으며, 올림픽에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영국 스키점프 선수 ‘독수리 에디’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