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세 명
칼리포르니아의 생일에 아이스크림 트럭, 그리고 엄마 잇첼의 '사카테가스에서 보자'는 메시지가 칼리포르니아 앞으로 배송된다. 이에 칼리포르니아는 세 아빠들과 함께 엄마를 만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편, 칼리포르니아와 세 아빠의 여행길을 어느 두 남자가 미행한다.
칼리포르니아는 9년전 엄마인 잇첼과 헤어지게 된다. 이에 미겔, 디에고, 모르간 세 친구는 그녀의 아빠가 되어준다. 그로부터 9년 후, 칼리포르니아의 생일에 아이스크림 트럭, 그리고 엄마 잇첼의 '사카테가스에서 보자'는 메시지가 칼리포르니아 앞으로 배송된다. 이에 칼리포르니아는 세 아빠들과 함께 엄마를 만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편, 칼리포르니아와 세 아빠의 여행길을 어느 두 남자가 미행한다. 이 두 남자의 목적은 무엇이며, 칼리포르니아는 무사히 잇첼을 만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