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음악가 이안, 앤디, 다리오, 시로가 우연히 레스토랑에서 만나게 되고, 이안은 그때의 사건으로 빌린 기타를 잃어버린다. 다함께 기타를 찾아 돌려줄 방법을 궁리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얼마 전에 만난 사이인 네 명이 마이애미에 있는 음악 방송에 밴드로 출연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안, 앤디, 다리오, 시로는 한 레스토랑에서 우연히 만나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곧 이안이 빌려온 비싼 기타를 잃어버렸다는 알게 되고, 기타 주인이 알기 전에 기타를 되찾아서 돌려놓아야 하는 상황이 된다. 그러기 위해선 마이애미 음악 방송에 나가서 4인 밴드로서 성공을 해야 한다. 밴드를 꾸려나가는 동안 서로의 성격 차이와 뜻밖의 배신이 앞을 가로막지만, 그들만의 음색을 찾으려는 뜻이 모여 결국 밴드를 결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