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맥과이어
리지 맥과이어엔 좋은 친구들과 훌륭한 가족, 대단한 라이벌까지 있다. 리지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하는 또 다른 자아는 어떤 생각을 하는지 살펴본다.
리지 맥과이어에겐 좋은 친구들과 훌륭한 가족, 대단한 라이벌까지 있다. 리지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등장하는 또다른 자아는 어떤 생각을 하는지 살펴본다. 리지와 단짝 친구 고도, 미란다가 자존감을 잃지 않으려고 애쓰며 중학교에서 살아남으려고 한다. 집에서는 리지의 남동생 맷이 리지를 당혹스럽게 한다. 사랑스럽지만 때때로 답답한 리지의 부모는 리지의 계획이 엉망이 되거나 대화 상대가 필요할 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