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서 온 필
필은 그저 평범한 십 대다. 가족이 통째로 2121년에서 날아온 걸 빼놓으면. 필의 모험은 세상에서 상상할 수도 없고, 가지고 있는 미래의 도구들은 별나지만, 삶 하나는 끝내준다. 과연 필은 미래로 돌아가고 싶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