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동물들
"미국의 동물들"이 미국을 가로지르는 매력적인 여행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빠르고 흥미롭게 전개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와일드 시리즈이다.
"미국의 동물들"이 미국을 가로지르는 매력적인 여행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빠르고 흥미롭게 전개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와일드 시리즈이다. 여행기와 모험이 함께 있는 "미국의 동물들"은 야생 동물들과 우리 뒷마당의 기이하고 놀라운 동물들로 가득 찬 사실적인 현장 가이드이다. 들어보기는커녕 아무도 모를 법한 생물들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