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스티븐스
7학년 부적응자 루이스는 학교와 완벽해 보이는 가족에게 적응하려고 애쓴다. 능력 있는 누나 렌을 화나게 하고 자주 지독한 사건에 말려들지만 가장 친한 친구 앨런이 구해주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