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의 동물 돌보기 도전
샘이 동물을 돌볼 능력이 있는지 "샘의 동물 돌보기 도전"에서 확인해 보자. 킨카주, 기린, 펭귄 등의 동물을 먹이고, 씻기고, 보살피는 시험을 받는 샘을 지켜보자!